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리얼소프트 울산지부/지사☠
ε٩(๑><)۶з ι(`ロ´)ノ 연예인이 TV광고하는 전국서비스 직방 과 전혀 무관함을 명백히 알려드립니다. 凸(`⌒´メ)凸

뉴스

#울산마트 #울산베스트마트 #울산신정동마트 #울산공업탑마트 #울산마트오픈당시 #울산마트상가인테리어 #울산마트오픈맨 #울산마트오픈준비 #울산마트개발

  • 2018-10-27 17:07:54
  • 3842
  • 울산베스트마트,울산마트오픈맨,울산마트상가중개,울산마트개발,울산마트매매,울산마트상가매매,울산남구마트매매,울산식자재마트매매,울산식자재마트오픈맨,울산식자재마트개발,울산식자재마트상가,울산마트상가오픈,울산마트권리금,울산소규모마트매매,울산소규모마트상가,울산무권리금상가,울산상가중개전문

응답하라공인중개사 입니다.

공업탑 패션밸리1020 건물에 그동안 어둡게 비워 두었던 1층상가에 베스트마트가 들어 오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좀 어둡네요!!

 

패션밸리1020 건물은 건물자체에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베스트마트  끝내는 마트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

 

 

현재는 울산마트 베스트마트에 오픈케이스등 냉장고 어느정도 들어오고 있는중 입니다.

울산마트내에 아직 마트설비나 여러부분 마트작업이 진행중입니다. 

패션밸리1020 1층에 마트가 들어오니  어둡던곳이 이제 밝아지려나 하는 기쁨이 ...   오픈케이스 작업등 마트오픈전에는 할일이 많은듯 합니다.

작업당시 너무더워서 지켜만보는  나도 죽는줄  2018년 올해여름 얼마나 더웠는지 아실것 입니다.

살인적인 더위 ....

전기작업하시는 별명이 맥가이버라고 하시는데  보이시네요!  패션밸리1020 공업탑베스트마트 작업 저분이 모조리다 하셨습니다.  

 

 

 

 

베스트마트 장점이 앞마당인데  비를 맞지않고   물건을 진열할 수 있는 광장이라고 해야하나? 마당이있어 울산마트홍보에 아주유리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보게되겠네요.  아직은 쓰레기더미라 ..

 

 

 

 

 

 

 

 

 

 

누군지 모르는 업체여자분이시네요..  모자이크처리 못했는데 모자이크 원하시면 공업탑베스트마트 울산베스트마트 옆집 응답하라공인중개사로 전화주세요.

모자이크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헉 공업탑마트 공업탑베스트마트에 빙그래 아이스크림냉장고통이 널부러져 있네요.

이때는 마트개발 마트오픈전 중간정도의 작업이 진행되었을 당시입니다. 기억으로 8월초중순 쯤 .. 

패션밸리1020 1층 울산베스트마트 상가가  비어 있을때 모습이랑 많이 변해가니 뿌듯합니다.

비어있을당시 모습을 2~3일뒤 찾아서 올려 보겠습니다.

보다보면 울산마트오픈맨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껴집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